내 눈에 콩깍지 줄거리 / 내 눈에 콩깍지 등장인물
반응형
2022년 10월 3일 첫방송으로 시작한 내 눈에 콩깍지는 으라차차 내 인생 후속작으로 편성되어 방영되고 있습니다. 주연으로 뽑힌 백성현, 배누리, 최윤라 배우가 일일 드라마로 다시 안방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내 눈에 콩깍지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곰탕집에 등장한 불량 며느리, 할 말 많은 싱글맘을 포함한 복잡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의 가족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1. 내 눈에 콩깍지 줄거리
내 눈에 콩깍지 제작사는 몬스터유니온이 참여하였고, 감독으로는 차달래 부인의 사랑,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을 연출한 고영탁 PD가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작가로는 꽃길만 걸어요 극본을 짠 후 처음으로 드라마 데뷔작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일일 드라마 특징인 점은 여주인공은 항상 힘든 상황에 놓여있지만 씩씩하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철없는 남자 만나 잘 살게 되는 스토리 보드가 공통점입니다. 이전 작품인 으라차차 내 인생과 줄거리 포맷이 동일한 것도 일일 드라마의 한계라고 보여집니다.내 눈에 콩깍지 몇부작인지 궁금하실 분들도 많으실텐데 총 120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2년 10월 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23년 3월 20일 까지 방영될 예정입니다. 현재 46화 까지 공개되었고, 평균 시청률은 1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일 드라마를 고정적으로 시청하는 층이 존재하기 때문에 가능한 수치이지만 꾸준하게 사랑받는 포맷이 반복되는 점은 아쉽네요.
내 눈에 콩깍지
5년 전 각막이식 수술을 받고 새 인생을 살게 됩니다. TS 리테일 장손으로 상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릴 적 이중적인 계모의 영향으로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인물입니다. 어느 날 상가 화장실에 영이가 물세례를 날리게 되고, 그녀가 계속 신경 쓰입니다.남편과 사별하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꿋꿋이 시집살이를 하고 있지만 시어머니의 구박이 장난아닙니다. 불량 며느리로 구박받지만 낮에는 집안살림, 저녁에는 시할머니의 곰탕집 서빙을 도맡아 하고 저녁에는 편의점 알바를 하며 딸 미리내를 키우고 있습니다. TS 리테일 정직원이 되고 싶은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스펙과 미모 모두 뛰어난 보기 드문 인물입니다. 경준을 마음에 두고 있지만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영이에 존재 때문에 경준과의 미래를 그리는 일이 불투명해집니다. 영이를 질투하면서도 자기가 가지고 싶은 것을 위해서는 물불가리지 않는 내 눈에 콩깍지 최대 빌런.
내 눈에 콩깍지는 30년 전통의 곰탕집에서 시월드로 살아가고 있는 영이의 인생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남편과 사별한 것도 서러운데, 시월드에서 탈출하지 못하고 딸을 키우느라 정신없는 싱글맘 영이에게도 꿈이 있습니다. 바로 TS리테일의 정직원이 되는 것!하지만 TS 리테일을 물려받을 준비를 하고 있는 경준과 좋지 않은 일로 마주하게 됩니다. 둘은 극명하게 차이나는 환경 때문인지 점점 가까워집니다. 이 광경을 목격한 해미는 영이에게 질투심을 느끼고 둘의 사랑을 본격적으로 방해하기 시작합니다.
시어머니와 남편은 어린 과부 며느리 그만 괴롭히라고 말하지만, 그 때마다 은숙은 영이가 더 미워진다.아들을 먼저 보내고 힘들어 하는 아내 은숙을 돌보기 위해 인테리어 가게를 닫고 곰탕집으로 들어왔다.영이의 시부이자 마음여린 효인이며 애처가이다.
하지만 요즘은 기력이 예전 같지 않은데다 며느리들이 속을 썩인다.30년 전통 '소복희 곰탕' 주인이자 명인으로 곰탕 팔아 자식들을 모두 길러낸 대단한 어머니이다.어린 나이에도 본부장으로 승승장구해나가는 소문난 인재이지만, 5년 전 지은 죄에 대한 죄책감으로 인하여 그는 매일 괴로워하고 있다.
극성인 엄마 윤희의 압박으로 인하여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자라 왔다.그 모습에 영이에게 강한 질투심을 느끼게 된다.경준을 마음에 두고 있으며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려고 노력하지만, 영이와 함께 있을 때 경준의 모습이 자신이 알던 모습과는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된다.
편의점 알바생을 넘어서 TS 리테일 정직원을 목표로 삼고 있다.할 말은 하는 성격 탓에 불량 며느리 딱지가 붙었지만, 딸 미리내를 위해 낮에는 집안 살림, 바쁠 때는 곰탕집 서빙, 밤에는 편의점 야간 아르바이트까지 하는 멀티 플레이어이다.하지만 자신이 분명 제일 싫어하는 유형의 영이에게 자꾸 신경이 쓰이고 있다.
또한 남에게 민폐를 주는 행동도, 민폐를 주는 사람도 모두 싫어한다.어릴 적 이중적인 계모로 인해 생긴 트라우마로 감정을 얼굴에 드러내지 않는 냉정한 성격이다.5년 전 각막이식을 받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 TS 리테일가의 장손이다.
당찬 싱글맘 영이의 두 번째 사랑이야기와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사연도 너무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은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를 소개합니다.채털리 부인의 연인 넷플릭스에서 현재 아주 핫한 작품입니다. 원작 소설을 통해 제작화된 작품으로 BBC에서 드라마로도 각본화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원작은 영국 작가 로렌스의 소설이고, BBC※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2. 내 눈에 콩깍지 등장인물
하지만 TS 리테일을 물려받을 준비를 하고 있는 경준과 좋지 않은 일로 마주하게 됩니다. 둘은 극명하게 차이나는 환경 때문인지 점점 가까워집니다. 이 광경을 목격한 해미는 영이에게 질투심을 느끼고 둘의 사랑을 본격적으로 방해하기 시작합니다.내 눈에 콩깍지는 30년 전통의 곰탕집에서 시월드로 살아가고 있는 영이의 인생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남편과 사별한 것도 서러운데, 시월드에서 탈출하지 못하고 딸을 키우느라 정신없는 싱글맘 영이에게도 꿈이 있습니다. 바로 TS리테일의 정직원이 되는 것!스펙과 미모 모두 뛰어난 보기 드문 인물입니다. 경준을 마음에 두고 있지만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영이에 존재 때문에 경준과의 미래를 그리는 일이 불투명해집니다. 영이를 질투하면서도 자기가 가지고 싶은 것을 위해서는 물불가리지 않는 내 눈에 콩깍지 최대 빌런.
5년 전 각막이식 수술을 받고 새 인생을 살게 됩니다. TS 리테일 장손으로 상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릴 적 이중적인 계모의 영향으로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인물입니다. 어느 날 상가 화장실에 영이가 물세례를 날리게 되고, 그녀가 계속 신경 쓰입니다.현재 46화 까지 공개되었고, 평균 시청률은 1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일 드라마를 고정적으로 시청하는 층이 존재하기 때문에 가능한 수치이지만 꾸준하게 사랑받는 포맷이 반복되는 점은 아쉽네요.
일일 드라마 특징인 점은 여주인공은 항상 힘든 상황에 놓여있지만 씩씩하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철없는 남자 만나 잘 살게 되는 스토리 보드가 공통점입니다. 이전 작품인 으라차차 내 인생과 줄거리 포맷이 동일한 것도 일일 드라마의 한계라고 보여집니다.내 눈에 콩깍지 제작사는 몬스터유니온이 참여하였고, 감독으로는 차달래 부인의 사랑,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을 연출한 고영탁 PD가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작가로는 꽃길만 걸어요 극본을 짠 후 처음으로 드라마 데뷔작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내 눈에 콩깍지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곰탕집에 등장한 불량 며느리, 할 말 많은 싱글맘을 포함한 복잡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의 가족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2022년 10월 3일 첫방송으로 시작한 내 눈에 콩깍지는 으라차차 내 인생 후속작으로 편성되어 방영되고 있습니다. 주연으로 뽑힌 백성현, 배누리, 최윤라 배우가 일일 드라마로 다시 안방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_블라인드 드라마 총정리! 9월 16일부터 tvN에서 새로운 금토 드라마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블라인드 드라마는 억울한 피해자가 된 시민들과 불편한 진실에 대해 눈 감은 가해자들의 이야기를 그
채털리 부인의 연인 넷플릭스에서 현재 아주 핫한 작품입니다. 원작 소설을 통해 제작화된 작품으로 BBC에서 드라마로도 각본화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원작은 영국 작가 로렌스의 소설이고, BBC※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하지만 TS 리테일을 물려받을 준비를 하고 있는 경준과 좋지 않은 일로 마주하게 됩니다. 둘은 극명하게 차이나는 환경 때문인지 점점 가까워집니다. 이 광경을 목격한 해미는 영이에게 질투심을 느끼고 둘의 사랑을 본격적으로 방해하기 시작합니다.
내 눈에 콩깍지는 30년 전통의 곰탕집에서 시월드로 살아가고 있는 영이의 인생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남편과 사별한 것도 서러운데, 시월드에서 탈출하지 못하고 딸을 키우느라 정신없는 싱글맘 영이에게도 꿈이 있습니다. 바로 TS리테일의 정직원이 되는 것!스펙과 미모 모두 뛰어난 보기 드문 인물입니다. 경준을 마음에 두고 있지만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영이에 존재 때문에 경준과의 미래를 그리는 일이 불투명해집니다. 영이를 질투하면서도 자기가 가지고 싶은 것을 위해서는 물불가리지 않는 내 눈에 콩깍지 최대 빌런.5년 전 각막이식 수술을 받고 새 인생을 살게 됩니다. TS 리테일 장손으로 상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릴 적 이중적인 계모의 영향으로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인물입니다. 어느 날 상가 화장실에 영이가 물세례를 날리게 되고, 그녀가 계속 신경 쓰입니다.
현재 46화 까지 공개되었고, 평균 시청률은 1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일 드라마를 고정적으로 시청하는 층이 존재하기 때문에 가능한 수치이지만 꾸준하게 사랑받는 포맷이 반복되는 점은 아쉽네요.일일 드라마 특징인 점은 여주인공은 항상 힘든 상황에 놓여있지만 씩씩하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철없는 남자 만나 잘 살게 되는 스토리 보드가 공통점입니다. 이전 작품인 으라차차 내 인생과 줄거리 포맷이 동일한 것도 일일 드라마의 한계라고 보여집니다.내 눈에 콩깍지 제작사는 몬스터유니온이 참여하였고, 감독으로는 차달래 부인의 사랑,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을 연출한 고영탁 PD가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작가로는 꽃길만 걸어요 극본을 짠 후 처음으로 드라마 데뷔작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내 눈에 콩깍지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곰탕집에 등장한 불량 며느리, 할 말 많은 싱글맘을 포함한 복잡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의 가족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2022년 10월 3일 첫방송으로 시작한 내 눈에 콩깍지는 으라차차 내 인생 후속작으로 편성되어 방영되고 있습니다. 주연으로 뽑힌 백성현, 배누리, 최윤라 배우가 일일 드라마로 다시 안방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모든 사진과 영상의 저작권은 원작자에게 있습니다.
제작진은 "배우 백성현과 배누리 모두 극 중 캐릭터를 향해 남다른 애정과 집중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작품 속 인물과 더욱 똑 닮아 있는 배우들”이라며 “두 사람의 엎치락뒤치락하는 신선한 케미가 극의 특별한 재미를 확실히 끌어올릴 것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최신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스 아르헨티나 결승전 / 프랑스 아르헨티나 방송시간 (0) | 2022.12.15 |
---|---|
카타르 월드컵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꺾고 결승진출(메시 1골 1도움) (0) | 2022.12.14 |
내 눈에 콩깍지 줄거리 / 내 눈에 콩깍지 등장인물 (0) | 2022.12.13 |
전장연 지하철 무정차 이유 / 전장연 지하철 시위 정리 (0) | 2022.12.13 |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 / 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 (0) | 2022.12.05 |
댓글